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2023년 여름철 여성 샌들 브랜드 추천

by 포토라리 2023. 7. 9.

무더운 더위가 시작됐습니다. 모두들 다가오는 여름 휴가철을 맞이하여 여름패션 준비되셨나요? 여름하면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샌들 브랜드 3곳을 추천드리고자 합니다. 디자인뿐만 아니라 편안함까지 갖춘 여름 샌들 브랜드 꼭 알아가보세요!

첫번째 브랜드, 솔트워터 샌들

첫번째 브랜드는 솔트워터입니다. 솔트워터는 1940년대에 월터 호이가 처음 만든 브랜드로, 2차 세계대전 당시 군화를 제작하고 남은 가죽 스트랩을 꼬아 딸을 위해 만든 샌들로 시작하여 오랜기간 특유의 클래식한 디자인이 전 세계인의 사랑을 받고 있어요. 100% 핸드메이드로 제품의 명성과 퀄리티를 위해 매해 한정된 수량만을 생산하고 있는 솔트워터는 브랜드 네임에서 연상되듯 특수 코팅된 천연 가죽과 부식 방지 처리된 버클로 물과 바닷물에서도 신을 수 있도록 제작된 프리미엄 가죽 샌들입니자. 물에 젖으면서 마르면서 쉽게 변형되지 않게 가죽에 코팅이 되어있고 신을수록 착용자의 발에 맞게끔 맞쳐주고 있답니다. 날씨를 타지 않고 언제든 신을 수 있고, 편안한 착용감과 무심한듯 세련된 디자인이 돋보여 오래 신을 수 있는 샌들로 추천드립니다.

두번째 브랜드, 타크트로이메

타크트로이메는 매 시즌 가장 필요로 하는 아이템에 동시대적 감각을 담아 합리적인 가격대로 제안하는 새로운 개념의 컴템포러리 슈즈 브랜드입니다. 255mm에서 270mm까지 발 사이즈가 크신 분들을 위하여 스페셜 사이즈도 제작하는 브랜드로, 디자인을 보시면, 핫하고 다양한 디자인의 슈즈를 판매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는데요. 그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그물 스트랩 디자인이 아닐까싶습니다. 그물 스트랩 디자인으로 다양한 라인이 있는데, Emerald, Stray 라인이 대중적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세번째 브랜드, 레인보우 샌들

레인보우 샌들은 세계최고의 샌들을 만들겠다는 생각에서 1972년 ‘Sparky’에 의해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Sparky는 오랜 시도와 노력 끝에 자신이 원하던 샌들을 만들게 되었고, 레인보우 샌들은 세계적으로 큰 인기를 얻게 됩니다. 레인보우 샌들은 오랜시간이 지난 지금까지도 여전히 수작업으로 제작되어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특별히 만들어낸 레인보우 샌들만의 본드로 접착하여 훌륭한 내구성을 지니고 있습니다. 레인보우 샌들의 특징은 Sparky가 고안한 밑창 기술에 있습니다. 샌들을 착용할수록 개별의 발모양대로 모양이 자리잡아 어떠한 샌들보다 편안한 착용감을 제공합니다. 레인보우 샌들은 브라운 계열의 색상이 많이 알려져 있는데요, 브라운 컬러감이 자연스러움에 멋스러움까지 더해져 보이기에 추천드립니다.

이처럼 여름철 빠질 수 없는 패션 아이템인 샌들 브랜드 세 곳을 추천드렸습니다. 글 참고하셔서 자신의 발에 맡는 편안함과 디자인의 샌들을 잘 골라서 더운 여름 시원한 코디와 함께 멋진 샌들의 착용하여 패션을 완성시켜보는 것은 어떨까요.